먹을거리

[잠실역] 롯데타워 스카이 31 푸드코트

마을22번지 2019. 1. 1. 18:40

[방문일 : 2019.01.01]


잠실에 있는 롯데타워에 저층에만 음식점이 있는 줄 알았는데 31층에도 푸드코트가 있다고 하더군요.

한번 잠실에 온 김에 가봤습니다. 음식은 그냥 그렇지만 뷰가 좋아서 가봤습니다.

날씨 좋을날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잠실역에 내려서 롯데타워 입구 쪽으로 이동하면 '스카이 31(SKY 31)' 방향 표시가 있습니다. '스카이 31'로 들어가는 입구 근처 인포메이션에서 '방문권'을 받아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가는 방향을 사진으로 안 담아 놨네요 ;;)


이 방문증을 받은 후에 바로 뒤에 있는 게이트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게 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안내도'가 있습니다.

푸드코드 음식점은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저는 '소담반상'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푸드코트 이기 때문에 카운터가 따로 있더라구요.

자리를 잘 잡아야 하는데... 우연히 창가 앞쪽에 앉게 되었네요

푸드코드 메뉴는 요거입니다.


햄버거 음식점도 있습니다. 아주 익숙한.


'소담반상'에서 한식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죠?



음식의 모양이 생각보다 이쁩니다. 아담한..




음식의 평은...

'곰탕반상'은 국이 좀 짠 느낌이 있습니다. 짜지만 안았다면 좋았을거 같습니다. 반찬들도 간이 잘되어 있더군요. 코엑스에 있는 하동관의 곰탕이 13,000원 정도 인데, 비교하면 하동관이 더 맛있습니다. 하지만 하동관에는 반찬이 김치 뿐이죠.

'소담반상'은 국이 좀 짭니다. 그리고 오래 끓여서 그런지 몰라도 좀 진한면서 특유의 비린맛이..(제가 비린걸.. 잘 못먹어요) 고기는 양념은 괜찮은데, 힘줄인지 모르겠는데 질긴 부분이 있습니다. 고기양도 얼마 안되요.(그래서 반상인가?)


밥을 먹었으니 카페 '엔젤리너스'에서 차 한잔!!



'스카이 에이드'인데 시그니처 음료라고는 되어 있던데 여기만 판매하는 지는 잘 모르겠네요. 탄산은 약하게 있어요. 달달하니 작게 먹기에는 좋네요.


스카이 푸드코드도 있지만 반대 쪽에는 '스카이 컨벤션'입니다. 여기도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음식의 맛보다는 뷰가 좋아서 가는 곳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